본문 바로가기
미국 서부여행 (관광명소, 맛집)/로스앤젤레스(Los Angeles)

[Los Angeles 여행] 롱비치(Long beach) 2ND&PCH 쇼핑몰에 위치한 카페 Caffee Luxxe

by Passion Fruit 2020. 3. 16.

 

[엘에이(Los Angeles) 여행] 롱비치(Long beach) 2ND&PCH 쇼핑몰에 위치한 카페  - Caffe Luxxe

 

 

롱비치(Long Beach)에 위치한  2ND & PCH 쇼핑몰은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Lifestyle Center로 각종 음식점, 카페, Fitness, 쥬얼리숍, 홀푸드 마켓, Shake Shack 등 다양한 상점들이 입점되어 있다. 2ND & PCH 쇼핑몰구경을 갔다가 Caffe Luxxe 를 지나갈 때 커피 향기가 너무 좋아서 궁금해서 들어갔다. 롱비치는 편하게 쇼핑몰을 구경하기에도 좋고 홀푸드에 가서 식료품을 사기에도 좋고 주말에는 파머스 마켓이 열리기도 해서 신선한 먹거리를 사기도 좋은 것 같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라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고 내부가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다. 커피 머신 및 장비도 다 새 것같고 빛이 많이 들어오는 통유리로 된 구조라서 그런지 내부에 조명은 많지 않았다. 

바리스타 분이 일을 하신지 얼마 되지 않은 듯 약간 서툴러보였지만 커피를 주문한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정성스럽게 커피를 준비해주었다. 주말에는 주변에 Fitness 에서 운동하고 나서 커피를 사러 오는 사람도 많은 것 같았다.  

내부가 넓은 것에 비해서 자리는 많이 마련되어 있지 않았지만 야외 공간도 마련되어 있기때문에 야외에서 커피를 마시기에도 분위기가 좋았다.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인테리어.

의자는 좀 불편해 보이지만 예쁘다. 

커피컵과 볶은 커피콩 외에도 카페 로고가 박힌 다양한 아이템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Caffe Luxxe 에서 아메리카노와 카페 모카 한잔씩 사서 요트 선착장 주변을 구경하러 갔다. 요트 선착장 주변에도 레스토랑이 많고 주말에는 그 주변을 산책하거나 식사를 하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