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서부여행 (관광명소, 맛집)/로스앤젤레스(Los Angeles)

[엘에이 여행] 놓치면 후회할만한 디저트 핫플레이스 - Pâtisserie Chantilly

by Passion Fruit 2020. 3. 16.

[엘에이 여행] 놓치면 후회할만한 디저트 핫플레이스 - Pâtisserie Chantilly

 

안녕하세요. 디저트를 사랑하는 달콤이들을 위한 맛있는 디저트 카페 Pâtisserie Chantilly 를 소개합니다. 

여기 디저트를 좋아해서 집에 올때 자주 사가지고 들어오곤 하는데 식후에 입이 심심할 때 디저트로 먹기에 딱 좋습니다. 

 

 

이 가게의 인기메뉴는 몽블랑인데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달콤하고 밤맛이 고소하게 나면서 부드러운 크림이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위에 뿌린 슈가파우더와 금가루, 초콜렛 등이 비쥬얼을 살려주는데 비쥬얼도 예쁘지만 너무 맛있어서 배불러도 자꾸만 손이 가는 녀석입니다. 크기도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아서 밥먹고 후식으로 먹기에도 좋고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습니다. 

 

 

이것은 바로 이곳의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Black Sesame Cream Puff 인데 이건 정말 꼭꼭 먹어봐야할 만큼 맛있습니다. 고소한 검은깨가 슈크림에 들어있어서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바삭한 슈 패스트리가 일품입니다. 이것또한 많이 달지는 않아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더 많이 느껴지는 디저트입니다. 

 

 

이것은 Passion Fruit Mousse Cake 인데 속에 패션 프룻이 잼과 같이 들어있어서 새콤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느끼한 음식을 먹고나서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것이 먹고싶을때 먹어도 좋을 그런 맛입니다. 저는 원래도 패션 프룻을 좋아하기때문에 상큼해서 맛있었지만 신맛을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안좋아하실 수도 있습니다. 

Black Sesame Cheesecake 는 꾸덕꾸덕한 치즈 케이크에 검은 깨의 고소한 향과 맛이 첨가되서 약간 배부른 상태에서 먹으면 조금 부담스러울 맛이지만 치즈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만한 부드러운 맛입니다. 

 

진한 치즈 풍미에 모양도 맛도 좋아서 치즈케이크 또한 인기메뉴 중 하나입니다. 
맛있는 디저트 맛집을 찾으신다면 Patisserie Chantilly에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Pâtisserie Chantilly

주소 : 2383 Lomita Blvd., Ste 104, Lomita, CA 90717

전화번호 : (310) 257-9454

홈페이지 : patisseriechantill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