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서부여행 (관광명소, 맛집)/로스앤젤레스(Los Angeles)

[엘에이 근교 맛집] 오렌지카운티에서 꼭 가봐야할 곳 - Bad coffee

by Passion Fruit 2020. 3. 16.

[엘에이 근교 맛집] 오렌지카운티에서 꼭 가봐야할 곳 - Bad coffee

 

 

안녕하세요. 엘에이 근교 커피 맛집,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오렌지 카운티에서 꼭 가봐야할 카페 Bad Coffee를 소개해드립니다. 이미 Yelp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카페인데 위치는 코스타 메사(Costa Mesa) 에 있습니다. 주변에 뉴포트 비치(Newport Beach)가 가깝기 때문에 커피를 드시면서 뉴포트 비치 구경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Bad Coffee 의 입구

 

 

BAD COFFEE의 영업시간은 문에 쓰여있는 것처럼 777 입니다. 7AM - 7PM 7 DAYS

 

 

독특한 메뉴판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Pick Your Poison! 생각보다 메뉴는 많지 않네요~ 역시 선택과 집중이 중요한 가 봅니다.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는데 향이 진하고 고소한 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이름에 걸맞는 캐릭터 스티커들이 붙어있네요. wifi 도 사용가능!

 

 

쿠키랑 빵은 인기가 많은지 벌써 다 팔리고 얼마 안남아있었어요. 깨가 뿌려져 있던 크로와상은 크기가 참 컸어요. 

 

 

귀여운 부엉이 인형도 장식으로 해놓은 것 같은데 카페의 분위기와 잘 어울렸어요. 

 

 

카페 안에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어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야외에서 커피를 마시는 분들도 꽤 있었습니다. 

 

 

하늘이 굉장히 맑고 날씨가 좋은 날이었어요. 아마 바쁜 시간대에는 자리가 없을 것 같지만 제가 간 날은 사람이 아주 많지는 않아서 내부 테이블에서 커피도 마시고 카페도 구경하다가 나왔습니다. 

 

 

오렌지 카운티 맛있는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Bad Coffee

 

주소 : 1534 Adams Ave Ste A, Costa Mesa, CA 926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