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서부여행 (관광명소, 맛집)/로스앤젤레스(Los Angeles)

[엘에이 여행] LA 리틀 도쿄 근처 맛집 - 스시겐 (Sushi Gen)

by Passion Fruit 2020. 3. 16.

[엘에이 여행] LA 리틀 도쿄 근처 맛집 - 스시겐 (Sushi Gen)

 

 

다운타운의 중심가에 형성된 재팬 타운 리틀 도쿄 근처의 유명한 일식집인 스시겐 (Sushi Gen). 갈 때 마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30분 이상은 기다리게 되는 스시 맛집이다. 저녁은 5:30 오픈인데 5시부터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었다. 직원분이 대기자들의 이름과 인원수를 받아서 순서대로 자리에 안내해주었다. 

 

스시겐(Sushi Gen)의 메뉴판

 

스시겐(Sushi Gen) 에 오면 불편한 점은 wi-fi 가 안된다는 점이다. 인터넷을 이용할 수 없기때문에 여기오면 음식에 집중하거나 같이 온 사람들과의 대화에 더 집중하게 되는 것 같다. 

 

 

스시겐(Sushi Gen)의 내부는 심플하고 깔끔하다. 

 

 

Sushi Deluxe와 Uni And Sashimi Combination 을 주문했더니 절인 채소와 새콤 달콤한 미역 무침 등이 먼저 나왔다. 따뜻한 녹차도 주문.

 

 

Sushi Deluxe $21 생선이 신선하고 맛있다. 

 

 

연어알도 다른 곳에 비해 많이 짜지 않고 괜찮았다. 

 

 

Uni And Sashimi Combination $35

 

 

우니(Uni) 박스에 연어알이 올려져 있고 참치와 김 등이 같이 나온다. 김에 싸먹으면 더 맛있다. 

 

dns

사시미도 나오는데 양이 많지는 않지만 맛있다. 배를 채우려고 스시롤도 하나 시켜먹었다. 

스시겐(Sushi Gen)은 올때마다 생선이 신선하고 맛있어서 항상 만족하고 가는 것 같다.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 줄을 서야하는 것이랑 wifi가 안된다는 점만 신경쓰지 않는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Sushi Gen

주소 : 422 E 2nd St., Los Angeles, CA 90012

         Little Tokyo, Downtown

전화번호 : (213) 617-055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