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서부여행 (관광명소, 맛집)/로스앤젤레스(Los Angeles)

[LA 근교] 오렌지카운티- 산 클레멘테(San Clemente) - 현지인들만 아는 무료 자동차 모임 (SOUTH OC CARS AND COFFEE)

by Passion Fruit 2020. 3. 15.

 

[LA 근교] 오렌지카운티- 산 클레멘테(San Clemente) - 현지인들만 아는 무료 자동차 모임 (SOUTH OC CARS AND COFFEE)

 

 

 

 

 

 

안녕하세요. Passion Fruit입니다. 

 

오늘은 여행객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는 않지만 엘에이나 오렌지 카운티에 사는 주민들이나 자동차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알고 있는 자동차 모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벤트 이름은 South OC Cars and Coffee 이고 오렌지 카운티에 있는 산 클레멘테(San Clemente) 라는 도시의 아울렛 주차장에서 매주 토요일 9-11시까지 열립니다.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자동차 전시처럼 돈을 내고 입장을 하는 것은 아니고 특정한 장소에서 멋진 자동차들을 무료로 구경할 수 있게하는  자동차 모임같은 것입니다. 가보니 정말 많은 차들이 있었는데 오래된 차를 판매하려고 가격을 붙여서 가지고 나온 차들도 있었어요. 이 전시회가 개최되는 주차장이 꽤 넓고 다양한 차들이 주차되어 있어서 사진찍고 구경하는 사람들도 많고 동호회에서도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주차장 맞은 편에는 바로 아울렛이 있어서 자동차 전시도 구경하고 아울렛에 가서 쇼핑도 하기 좋은 장소라서 더 인기가 많습니다.  

 

 

튜닝을 한 차들도 많고 이제는 단종된 오래된 차들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푸드 트럭에서 음료나 간단한 먹거리도 팔고 있습니다. 

판매를 하기위해 가격을 붙여놓은 차

차를 구경하러 온 수많은 사람들

차 관련 유튜버들도 많이 오는 곳인 듯 하네요.

 

재미있는 번호판을 달고있는 차들도 있었어요. HAD 2 FLEX  - 플렉스(FLEX) 를 해야만 했다네요.. ㅎㅎ

반짝반짝 금색 차 ㅎㅎㅎ

어머나 깜짝이야.. 곰같이 생긴 큰 개..ㅎㅎ 사람같죠? 

빵이랑 케이크를 파는 푸드트럭

인기 만점이었던 고양이!

강아지 처럼 목줄을 매고 가는데 얌전히 목줄을 매고 잘 따라가더라구요. 미용도 예쁘게 하고 사람들이 다 신기해서 이 고양이 주변에 계속 맴돌더라는..

고양이를 만져보고 싶어하는 아이

 

도도하게 걷는 고양이

주인은 고양이와 이 곳에서 2시간째 걸어다녔다고 하네요. 인기쟁이 고양이 덕분에 고양이 주인인 듯 보이는 아저씨가 싱글벙글 하시더라구요.

바퀴가 엄청 크죠? 차가 이렇게 높이 있다니 ㅎㅎ

 

10시 30 분쯤되면 차들이 점점 빠지더라구요. 길가에 서서 나가는 차들을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자동차 보고 나서 아울렛 쇼핑하고 카페에도 들렀다가 주변 바닷가 산책하고 집에 오면 좋더라구요. 

 

 

 

Outlets at San Clemente

주소 : 101 W Avenida Vista Hermosa, Ste 190, San Clemente, CA 9267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