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서부여행 (관광명소, 맛집)/로스앤젤레스(Los Angeles)

[Los Angeles 근교 여행] 3월에서 5월에 여행한다면 칼스배드 봄꽃 축제 - 플라워 필드(Carlsbad Flower Fields)

by Passion Fruit 2020. 2. 14.

[LA 여행] 봄의 시작을 알리는 꽃축제 - 칼스배드 플라워 필드(Carlsbad Flower Fields) 

엘에이(LA)에서 한 시간 거리에 있고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와 샌디에고(San Diego)의 중간쯤에 위치한 해변 도시 칼스배드(Carlsbad) 라는 곳에서 열리는 꽃 축제인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매년 꽃 축제(Flower Festival)가 열리는 시기는 조금씩 다른 것 같지만 보통 3월(March)~ 5월(May) 사이에 열립니다.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Sign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입간판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에 온 것을 환영한다는 간판도 꽃으로 그려져 있어서 꽃 축제(Flower Festival)에 온 느낌이 더 들었어요. 주차장(Parking Lot)이 있으니 주차는 행사가 열리는 바로 앞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티켓(Ticket)을 구입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칼스배드 플라워 필드(Carlsbad Flower Fields) 입장료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티켓(Ticket)은 2019년 4월에 방문했을 때 가격이 보시는 것처럼 입장료 Adult $18, Senior(60+)&Military $16, Child(3-10) $9이었습니다. 애완동물은 들어갈 수 없다고 쓰여있네요. 영업시간(Open hours)은 9:00 AM 에서 6:00 PM까지입니다.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입구(Entrance)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입구

위에 사진은 티켓(Ticket)을 구입하고 나면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놀이 공원에 갔을 때 손목에 종이로 된 띠를 둘러주는 것처럼 손목에 종이 띠를 둘러줍니다. 구경하다가 중간에 밖에 나올 일이 생기면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로 다시 들어갈 때 손목에 띠를 보여주면 됩니다.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암스트롱 가든 센터(Armstrong Garden Center)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암스트롱 가든 센터(Armstrong Garden Center)

 

옆에서 암스트롱 가든 센터(Armstrong Garden Center)가 보이는데 이곳에 가면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에서 재배하는 다양한 꽃(Flowers)과 식물(Plants)을 살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매년 칼스배드(Carlsbad)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꽃 축제(Flower Festival)를 구경하러 150,000 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방문하고 그중 많은 사람들은 다시 구경하러 온다고 하네요. 

칼스배드(Carlsbad)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의 즐길거리

처음에 입구에서 들어가면 표지판이 있는데 표지판 보시고 원하는 곳을 구경하시면 됩니다. 추천드리는 것은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가 엄청 넓기 때문에 돌아다니면서 구경하시려면 꽤나 많이 걸어야 하고 다 볼 수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Wagon Ride를 추천해 드립니다. 한 사람당 $5 정도 내면 트랙터를 탈 수 있는데 트랙터 타고 꽃구경을 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트랙터 타고 전반적으로 둘러보다가 더 자세히 보고 싶은 곳을 생각해 두고 내려서 그쪽으로 바로 가면 돼서 편하기도 합니다. 

플라워 필드 트랙터(Flower Field Tractor)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트랙터(Tractor)

트랙터 타러 가는 입구에는 재미있는 글들이 쓰여있습니다. 트랙터에 사람들이 많이 타서 자리가 꽉 찼습니다. 가족단위로 오는 사람들이 많았고 관광객분들도 많았어요. 뒤로 보이는 꽃들이 섹션별로 나뉘어 있었는데 꽃들의 컬러가 다양해서 너무 예쁘더라고요. 따뜻하면서 바람이 살짝 부는 날씨라서 너무 덥지 않고 돌아다니면서 구경하기 딱 좋았어요. 시골에서는 트랙터를 타본 적이 있었지만 그 후 살아오면서 트랙터를 탈일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꽃 축제에 와서 트랙터를 타보니까 바닥이 흔들거려서 재밌기도 하고 예전 추억이 떠올라서 정겹기도 했습니다. 여행 와서 트랙터를 타고 꽃구경을 하는 것도 재밌는 경험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꽃밭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꽃밭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구경을 하다 보면 군데군데 포토 스폿(Photo Spot)이 있습니다. 일부러 사진 찍으라고 만들어놓은 것 같은데 정말 사진이 잘 나오는 명당이 몇 군데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포토 스폿(Photo Spot)에서 꽃 배경으로 예쁜 사진 남겨보세요.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쉼터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쉼터

빨간색 꽃이 너무 예뻤어요. 여기는 살짝 쉬어가는 곳인 것 같기도 하고 사진을 찍어도 잘 나올 것 같은 곳이었어요.

매년 크게 열리는 꽃 축제라고 해서 굉장히 기대를 하고 갔었는데 이렇게 다양한 색깔의 예쁜 꽃들을 한곳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매년 가서 구경할까 하고 생각 중입니다.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풍경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풍경

꽃 밭에 들어가서 사진 찍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들어가지 말라고 쓰여있었는데 들어가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분홍색, 노란색, 빨간색 꽃들이 제 눈에는 제일 예뻐 보였어요. 너무 넓어서 트랙터에서 내려서도 한참을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고 구경하고 또 사진 찍었습니다. 역시 남는 건 사진뿐인가 봐요. 엘에이 여행 중 칼스배드(Carlsbad) 꽃 축제에 방문해서 꽃들에 둘러싸이는 특별한 경험과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는 장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Information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안내판

가족끼리 아이들이랑 같이 가시는 경우는 표지판에 쓰여있는 maze에 한번 가보세요. 미로처럼 만들어놓은 곳이 있는데 아이들이랑 숨바꼭질하기에도 좋고 누가 미로에서 먼저 탈출하는지 게임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다 구경하고 나가실 때 기프트 샵(Gift Shop)에 들르시면 각종 과일, 채소, 다양한 꽃, 씨앗, 묘목 및 기념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가시기 전에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출구(Exit)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 출구

주차장으로 가는 길도 꽃길이라 마지막까지 꽃축제의 여운이 가시지 않았고 발길이 떨어지지 않는 곳이었어요. 아까 플라워 필드(Flower Fields)를 소개하는 설명에 쓰여있었던 것처럼 수많은 방문객들이 왜 계속 재방문을 하게 되는지 이해가 되더라고요. 예쁜 꽃들과 여유로운 분위기를 눈과 마음에 담아두고 싶은 곳입니다. 꽃구경을 끝내고 더 구경할 곳을 찾으신다면 주변에 아름다운 해변도 있고 각종 카페, 레스토랑, 빈티지한 가게들도 있으니 칼스바드 빌리지 주변을 구경해 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과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칼스배드 플라워 필드

The Flower Fields at Carlsbad Ranch

Phone:(760) 431-0352

Address:5704 Paseo del Norte, Carlsbad, CA 920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