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서부여행 (관광명소, 맛집)/샌프란시스코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 여행] 맛집 - SKOOL - 맛있는 해산물을 먹고싶다면 추천!

by Passion Fruit 2020. 3. 12.

[샌프란시스코 여행] 맛집 - SKOOL - 맛있는 해산물을 먹고싶다면 추천!

 

 

안녕하세요 Passion Fruit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맛있는 해산물과 퓨전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을 SKOOL이라는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곳은 처음에 yelp 리뷰를 보고 방문한 곳인데 yelp에 음식점 설명란에 보니 Seafood, Japanese, Asian Fusion 음식을 파는 곳이라고 쓰여있었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저녁이 되면 사람들이 더 많은 이 곳의 인기메뉴는 Squid Ink pasta(오징어 먹물 파스타) 와 Uni Flan (성게알 푸딩) 입니다. 

 

 

 

먼저 음료주문을 받는데 칵테일 메뉴가 있길래 과일이 들어간 칵테일로 주문했어요. 

 

 

이 칵테일은 이름이 잘 생각은 안나지만 과일이 들어가서 과일향과 단맛이 나고 술이 많이 들어가있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색깔이 너무 예쁘죠? Solstice 칵테일 - Tequila(데킬라), 파인애플, 라임등이 들어간 칵테일인데 파인애플향이 나서 향긋하고 맛있었어요

 

 

혼자나 두명이면 바에 앉아서 식사를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바 자리는 테이블보다 자리가 빨리 나더라구요.

 

 

주문한 굴이 제일 먼저나왔어요.

 

 

굴은 싱싱했고 굴을 찍어먹는 소스가 두가지 있었는데 하나는 매콤한 소스고 하나는 새콤하고 살짝 단맛이 나는 소스였어요.

 

 

그 다음으로 나온 Uni Flan.

Uni Flan (성게알 푸딩) 그냥 떠먹기도 하고 빵위에 얹어먹기도 했는데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성게알 푸딩의 가격은 $14.50

 

 

해산물 볶음 요리

 

 

간장 소스가 짭짤하면서 감칠맛이 나서 술안주로 먹기에도 좋은 메뉴였어요.

 

 

SKOOL 음식들은 양이 많은 편은 아니어서 주문을 많이했더니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노란색 토마토와 예쁜 무가 올려진 생선 요리

 

 

생선의 비린 맛을 토마토의 상큼한 맛이 잡아주는 느낌이예요. 무순도 입안을 깔끔하게 해줘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재료의 조합이 좋았던 음식!

 

 

샐러드는 양이 많았는데 직접만들었는지 소스가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과일이 들어있던 샐러드

 

메인으로 먹은 고기.

 

고기를 먹을 때는 구운 채소와 같이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더 맛있더라구요.

 

 

저는 저녁 식사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레스토랑에 들어갔을때는 자리가 꽤나 있었는데 식사 중간에 보니 사람들이 많이 찼더라구요.

 

 

아늑한 분위기의 외관

 

 

큰 창문 주변을 작은 전구들이 에워싸고 있어서 내부가 더 잘 보이고 분위기도 좋아보이네요..

 

레스토랑에서 나오니 비가 온 뒤라서 날이 좀 쌀쌀했지만 운치가 있어서 좋았던 저녁식사였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여행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샌프란시스코 맛집!

 

SKOOL

주소 :  1725 Alameda St, San Francisco, CA 94103

전화번호 : (415) 255-88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