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서부여행 (관광명소, 맛집)/샌프란시스코 (San Francisco)

[미국 서부 여행] 샌프란시스코 근교 레이크타호(Lake Tahoe)

by Passion Fruit 2020. 3. 9.

 

[미국 서부 여행] 샌프란시스코 근교 레이크타호(Lake Tahoe)

 

 

샌프란시스코(San Francisco) 로 겨울 여행을 준비한다면 샌프란시스코 근교 스키도 타고 편히 쉴 수 있는 레이크타호(Lake Tahoe)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 멀리 보이는 눈덮인 산이 절경입니다. 

눈이 꽤나 많이 와서 차를 타고 가는 내내 눈덮인 산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해서 레이크 타호 리츠칼튼까지 두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눈이 펑펑와서 길이 미끄러워 체인을 감고 올라가야 했어요. 레이크 타호까지는 거리가 꽤 있기때문에 당일치기 코스로는 추천하지 않고 2박 3일정도 있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호텔에 도착해서 저녁에 먹은 Soup.. 너무 맛있었는데 이름을 모르겠는 ....ㅎㅎ

 

 

식전빵도 맛있고 버터도 맛있고 배고프니 다 맛있었어요.

 

 

또 맛있게 먹었던 스테이크 요리. 옆에는 약간 달콤한 계란이었던 것 같아요.

 

 

소스도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었어요. 하지만 채소의 양이 데코 수준이었던...

 

 

아르굴라가 올려진 토마토 파스타. 아르굴라의 씁씁할 맛이 오히려 스파게티와 잘 어울려서 신기했어요.

원래 아르굴라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씁쓸함이 덜하고 신선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춥고 배고팠는데 호텔에 도착해서 너무 맛있게 식사를 하고 호텔 외부에 따뜻하게 난로를 피워 놓았길래 야외에 앉아있다가 올라가서 쉬었어요. 그리고 다음날 7시쯤 일어나서 스키를 타고 스키장이 4시 쯤 돌아왔습니다. 스키장이 4시30분 까지밖에 안했던 것 같은데 아무튼 일찍 문을 닫기 때문에 미리 오픈시간 확인하셔서 오픈시간에 가셨다가 일찍 내려오시는게 좋아요. 한국처럼 스키장이 저녁까지 운영하지 않더라구요.

 

좀 아쉬웠지만 스키타고 나서 호텔로 오니 야외에서 마쉬멜로우를 구워주더라구요. 크래커도 있어서 위아래 크래커 사이에 구운 마시멜로우를 넣고 스모어도 만들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추운날은 따뜻한 곳에서 달달한 디저트를 먹으니 기분이 절로 좋아지더라구요.

 

그 외에도 레이크 타호는 카약, 웨이크 보드 등의 수상 스포츠와 하이킹등을 즐길 수 있으니 샌프란 시스코 여행하신다면 한번 가보시기를 강력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he Ritz-Carlton, Lake Tahoe

주소  : 13031 Ritz Carlton Highlands Ct, Truckee, CA 96161

연락처 : (530) 562-3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