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서부여행 (관광명소, 맛집)/샌프란시스코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 여행] 야경이 보고 싶다면 트윈픽스(Twin Peaks)

by Passion Fruit 2020. 3. 10.

[샌프란시스코 여행] 야경이 보고 싶다면 트윈픽스(Twin Peaks) 

 

 

샌프란시스코(San Francisco) 여행 중 저녁이 되니 멋진 야경을 보고 싶은 생각에 야경 명소 중 하나인 트윈픽스(Twin Peaks)를 찾았습니다. 기온차가 심해 아침에는 더웠다가 저녁에는 바람이 많이 불고 추워져서 두툼한 옷을 껴입고 갔어요.

 

 

트윈픽스(Twin Peaks)는 쌍둥이 언덕이라는 뜻으로 트윈픽스(Twin Peaks)에서는 골든 게이트 브리지(Golden Gate Bridge)인 금문교도 볼 수 있고 탁 트인 전망이 너무 아름다운 곳입니다. 이 곳은 대중교통으로 오기가 힘들어서 왠만하면 차로 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까지 올라갈 수 있는 대중교통이 없기때문에 근처 정거장에 내려서 한참을 걸어서 찾아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차를 타고 와서 금방 올 수 있었습니다. 

 

 

야경을 보려고 많은 사람들이 이미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트윈픽스(Twin Peaks)는 샌프란시스코(San Francisco) 의 멋진 야경을 볼 수 있고 금문교도 보여서 사진 찍기 좋은 명소라고 합니다. 야경 투어를 온 관광객들도 보였고 주민으로 보이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트윈픽스(Twin Peaks) 는 샌프란시스코의 많은 언덕 가운데 유일하게 자연상태를 유지한 곳이라고 하네요.

 

 

야경이 주는 로맨틱한 분위기는 추위도 잊게 만들었지만 배고픔은 잊혀지지 않았어요. 바로 맛있는 저녁을 먹으러 고고~~!!.

 

여행을 간 도시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야경을 보는 것도 여행 중 느낄 수 있는 하나의 즐거움인 것 같습니다. 밤에 보는 샌프란시스코는 더 화려해보이네요.

 

 

방문하시려면 아래 정보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Twin Peaks (San Francisco) 

주소 : 501 Twin Peaks Blvd, San Francisco, CA 94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