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생활

미국의 아침식사 - 에고 와플 (Eggo Waffle)

by Passion Fruit 2020. 3. 16.

미국의 아침식사 - 에고 와플 (Eggo Waffle)

 

아침으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와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에고 와플(Eggo Waffles)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인기가 많은데요. 판매량이 높아서 그런지 코스트코나 월마트, 일반 마트 및 한인 마트 등 각종 마트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오븐이나 토스터기에 구워 먹으면 되는데 겉은 바삭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예요. 메이플 시럽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데 없어서 슈가 파우더를 뿌려서 먹었어요. 

 

 

 

 

간단한 아침식사로 좋은 에고 와플(Eggo Waffles)은 넷플릭스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에서 나오기도 했습니다. 주인공인 초능력 소녀 엘(Millie Bobby Brown)이 배가 고파서 에고 와플을 훔치는 장면이 기억에 남네요. 

 

 

에고 와플을 구워서 버터나 시럽, 과일등과 같이 먹으면 맛있는데 전 생크림과 딸기, 바나나와 같이 먹었어요. 

 

 

바나나 위에 설탕을 뿌려서 토치로 살짝 구워서 먹으면 크렘 브륄레(crème brûlée) 처럼 설탕이 바삭해져서 바나나 브륄레(banana brulee)로 먹을 수 있고 맛있습니다. 에고 와플(Eggo Waffles)은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주말에 가끔 간편하게 해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